알찬교육컨설팅, 패션디자인 특화 대학입시컨설팅 선보여
이남우
news@segyenews.com | 2015-03-26 12:52:10
▲(사진=알찬교육컨설팅 제공) © 세계뉴스 |
[세계뉴스 이남우 기자] 2016학년도 미대입시에서는 정시보다는 수시의 정원이 늘어난 상황이다.
또한 대입전형 간소화 정책으로 ʻʻ핵심 전형 요소ʼʼ 중심으로 수시모집은 내신과 실기 위주의 선발이 예상되고, 정시모집은 2개(수능 위주, 실기 위주)로 대학별 전형방법의 수가 축소되었다.
대학별로 요구하는 실기내용의 변화가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이 선택한 학교와 과에 맞게 준비를 잘 해야 한다.
2016년도 각 대학마다 수시와 정시 모집에 대한 수능과 실기 그리고 모집시기의 대학별 변화 내용을 잘 확인하고 자신에게 유리한 전형방법을 선택하여 대비하여야 한다.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생부종합전형컨설팅이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은 폐션디자인계열을 지망하는 수험생에게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수시컨설팅 프로그램인 ‘NAMC육(패디)-ver1.7’과 ‘UAMC팅(패디)-ver1.7’으로 (주)POIL의 ‘패션디자인육성 교육 프로그램’과 제휴하여 ‘패션디자인’ 특화 입시컨설팅을 선보였다.
알찬교육컨설팅의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수시입시컨설팅인 ‘NAMC육(패디)-ver1.7’는 수시원서접수 시작부터 마감까지, 그리고 발표 이후 미등록충원까지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기초적인 패션디자인수업에서 전문적인 교육까지 개인수업이 이루어지고 쌓아온 실력을 토대로 국내외 패션쇼까지 도전을 하는 과정이다.
패션에 대한 부분과 포트폴리오는 (주)POIL이 담당하며 학습, 서류, 면접 등의 전반적인 관리는 알찬교육컨설팅에서 운영한다.
입시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는 “실제 상담에서 패션디자인을 열망하는 고3을 비롯하여 많은 고1, 고2들을 보면서 실제적인 도움을 주어야 하겠다고 결심했다. 기초가 없어도 패션디자인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가진 학생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국행정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