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과 만남을 통해 '서울이야기' 나눈다
[서울=세계뉴스] 윤수미 기자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서울시와 함께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에서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EA코리아와 서울시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시장이 되어 건물을 체계적으로 배치하고 건설하여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간다는 ‘심시티 빌드잇’의 특성을 반영해 우리가 꿈꾸는 친환경 도시 서울의 모습을 만들어 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
▲ 서울시와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가 진행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에서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가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된다. © 세계뉴스 |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심시티 빌드잇’에서 ‘친환경 도시’라는 주제로 유저들이 꿈꾸는 서울의 모습을 구현한 후, 스크린 캡쳐를 설명과 함께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mobile.kr)에 업로드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최우수로 선정된 5명의 참여자에게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직접 만나 이상적인 서울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우수 당선자는 박 시장이 직접 수여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4,000 심캐시(10명), EA 카드지갑(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30일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A코리아 모바일 퍼블리싱팀의 박종민 실장은 “서울시와 함께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심시티 빌드잇’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심시티 빌드잇’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korea.co.kr)와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는 글로벌 게임 시장의 리더로, 인터넷이 연결되는 콘솔, PC, 모바일 및 태블릿을 위한 게임, 콘텐츠 그리고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EA는 세계 200여개국에 3억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회계연도에 3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둔 EA는 심즈, 매든 NFL, FIFA, 니드 포 스피드, 배틀필드, 그리고 매스 이펙트 등 유명한 블록버스터 브랜드들로 인정받고 있다. EA 스포츠, 심즈, 니드 포 스피드, 매스 이펙트와 배틀필드는 EA와 그 자회사들의 상표이며, 존 매든과 NFL, 그리고 FIFA는 개별 소유주들의 상표로서 허가 후 사용돼야 한다. EA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a.com/news)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한국행정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